▲ 홈플러스가 오는 3일부터 단 4일간 먹거리·휴가 용품 등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 홈플러스
▲ 홈플러스가 오는 3일부터 단 4일간 먹거리·휴가 용품 등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 홈플러스

홈플러스가 오는 3일부터 고객 발길이 가장 몰리는 기간동안 파격 할인을 제공하는 CRAZY 4일 특가 마지막 행사를 전개한다.

홈플러스는 신선식품 가공식품 등 풍성한 인기 먹거리를 알차게 준비했으며 당당치킨 3주년 기념행사와 여름 휴가 준비를 위한 쿨 서머 등 다채로운 할인 혜택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먼저 CRAZY 4일 특가에선 행사 적용 카드로 결제 시 다양한 식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반값 할인으로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홈플러스의 메가 히트 상품인 당당치킨 3주년 기념 행사도 열린다.

당일조리-당일판매를 원칙으로 국내산 냉장계육만을 사용해 높은 품질과 가성비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당당치킨 7종을 구매 시 치킨 무를 증정하며 당당치킨3990 옛날통닭을 행사 기간 동안 3990원에 판매한다.

여름 휴가 준비를 위한 쿨 서머 행사는 오는 9일까지 진행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행사상품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적용하며 튜브 비눗방울-모래놀이 슬리퍼 캠핑용품 등 여름철 휴가 아이템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인기 먹거리를 최적의 가격에 담아갈 수 있는 단 4일간의 마지막 할인 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란다"며 "당당치킨을 비롯해 여름휴가 필수템도 알차게 준비했으니 더운 여름 맛있고 실속 있는 장보기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