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는 이탈리아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마세라티(Maserati)와 오는 30일까지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롯데 개인신용카드로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금융 혜택과 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차 일시불 결제 시 기본 1% 캐시백에 추가 0.9%를 제공해 결제금액의 1.9%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또 신차 카드 할부 이용 시 2~36·48·60개월 동안 연 3.6% 고정금리를 제공하며 0.5% 추가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그레칼레(Grecale) GT'와 '그레칼레 모데나(Modena)' 모델을 일시불이나 카드 할부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차량 취등록세 전액이 지원된다.
이 밖에도 고객은 보증 서비스와 메인터넌스 서비스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기간 연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증 서비스는 기본 5년에 최대 5년이 연장돼 10년까지 제공되며, 메인터넌스 서비스는 기본 3년에서 최대 8년이 연장돼 11년까지 제공된다.
보증 서비스는 차량의 주요 순정부품과 품질을 일정 기간 보증해 주는 서비스다.
메인터넌스 서비스는 정기적으로 예방 정비와 소모품 교체 등을 정비해 주는 서비스다.
신차 일시불 결제와 카드 할부 신청은 롯데카드 디지로카앱과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브랜드 창립 110주년을 맞은 마세라티와 특별한 이벤트로, 차량 고객에게 캐시백과 다양한 무상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마세라티의 품격과 가치를 더 매력적인 조건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