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우리카드가 고객패널 발대식을 진행했다. ⓒ 우리카드

우리카드는 고객 중심 경영을 위한 2025년 우리카드 고객패널 발대식을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행사는 고객패널의 사기 진작과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사전과제 우수사례 발표와 2025년 고객패널 운영안 안내·질의응답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우리금융그룹 마스코트 위비가 발대식 현장에 등장해 고객패널을 에스코트하고 선물을 증정하기도 했다. 

진성원 우리카드 사장은 "고객패널 제도를 통해 소비자의 의견을 가까운 곳에서 가감 없이 듣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