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식품업계에서는 스테디셀러 제품에 새로운 감각을 더한 '뉴리티지(New+Heritage)' 트렌드가 확산되며 단종됐던 인기 제품을 색다르게 재해석해 선보이고 있다.
농심켈로그는 단백질은 높이고 당류는 낮춰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을 재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재출시되는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은 기존의 부드럽고 진한 맛은 유지하면서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영양 설계를 강화했다.
농심켈로그는 새롭게 선보이는 첵스초코는 동일 제품군 내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 대비 단백질 함량을 50% 높이고 당류는 28% 낮췄다고 설명했다.
또 통곡물로 만든 기존 첵스초코의 바삭한 식감에 진한 쿠키 앤 크림의 풍미를 더해 맛에도 차별화를 더했다.
장혜진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차장은 "많은 사랑을 받았던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이 더욱 꼼꼼하게 업그레이드된 영양 설계로 돌아왔다"고 말했다.
김미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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