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전부터 콘푸로스트 찐팬으로 잘 알려진 세븐틴 멤버 호시가 농심켈로그와 특별한 협업을 진행했다.
농심켈로그는 세븐틴 멤버 호시와 손잡고 켈로그 호시 콜라보팩을 한정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호시는 여러 콘텐츠에서 콘푸로스트를 즐겨 먹는 모습으로 애정을 드러냈다. 또 자작곡 가사에도 '호랑이 시리얼'을 넣어 화제를 모았다.
켈로그 호시 콜라보팩은 △호랑이 기운을 전하는 콘푸로스트 △진한 초콜릿 맛과 오곡의 영양을 담은 첵스초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콘푸로스트바 등 호시가 픽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패키지 디자인도 호시가 직접 디자인한 캐릭터 '순토니'가 담긴 5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순토니는 호시의 본명 '권순영'과 콘푸로스트 마스코트 '토니'를 결합한 캐릭터다.
호시의 시그니처인 '호랑해' 포즈, 춤을 추는 모습, 태권도를 하는 모습 등 다양한 순토니 디자인이 적용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켈로그 호시 콜라보팩은 오는 13일부터 홈플러스와 롯데마트, 14일부터 이마트 등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이후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서영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과장은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는 세븐틴 호시가 평소 사랑하고 즐겨먹는 콘푸로스트와의 만남이기에 더욱 강력한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미영 기자
dukim5678@safetime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