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제약이 반려동물의 치석과 배변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유산균 벳플 락토덴탈을 출시했다. ⓒ 동아제약
▲ 동아제약이 반려동물의 치석과 배변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유산균 벳플 락토덴탈을 출시했다. ⓒ 동아제약

동아제약이 반려동물의 장과 구강 건강을 위한 유산균 벳플 락토덴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은 △구취 감소 △구강 유해균 억제 △치태 지수 감소 효과 등이 입증된 구강 특허 유산균(웨이셀라 사이베리아 CMU)과 장 건강을 위한 다니스코 17종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

제품 1포당 120억 CFU(유산균 측정단위) 균주가 포함돼 있는 신제품은 항균·항염 효과가 뛰어난 프로폴리스 추출 분말과 잇몸 탄력 유지에 도움을 주는 STAY-C50 비타민도 포함돼 있다. 제품은 분말 형태의 스틱형 포장으로 제공된다.

신제품은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 몰인 디몰(:Dmall),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펫 전문몰 '바잇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디몰에서는 출시를 기념해 최대 20% 할인과 산책 시 유용한 펫 토트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반려동물은 사람과 달리 매일 양치질이 어렵기 때문에 치주 질환에 취약하다"며 "구강 건강 관리가 쉽지 않은 반려동물에게 벳플 락토덴탈이 효과적인 보조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