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잇세컨즈가 161만 유튜버 수스와 협업한 3차 컬렉션을 6일 공개했다. ⓒ 에잇세컨즈

에잇세컨즈와 인기 인플루언서 '수스'가 협업한 3차 컬렉션이 6일 공개됐다.

수스(xooos)는 161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이자 가수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에잇세컨즈는 브랜드 선호도 제고와 신규 고객 창출을 위해 20~30대 여성에게 영향력 있는 수스와 협업을 진행했다.

앞서 에잇세컨즈는 수스가 평소에 즐겨 입는 착장에 기반한 1·2차 컬렉션을 공개했다.

1차 컬렉션은 사랑스럽고 감각적인 캐주얼 스타일링, 2차는 여유로운 태도가 느껴지는 세련되고 정제된 스타일링으로 구성됐다.

3차 컬렉션은 도시 속 길거리 패션에서 착안해 수스가 즐겨 입는 레이어링 아이템 중심으로 구성했다.

자유분방함을 표현한 그래픽과 소녀 감성의 디테일을 활용, 여러 색상이 섞인 스웨터와 다양한 디자인의 티셔츠를 주력 상품으로 내세웠다.

수스의 SNS 라이브 방송을 콘셉트로 한 화보와 영상도 에잇세컨즈 공식 유튜브 채널 '8초 TV'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했다.

에잇세컨즈와 수스의 협업 상품은 SSF샵과 에잇세컨즈 전국 매장 80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송이 에잇세컨즈 여성복 팀장은 "젊은 층이 선망하는 수스와 협업해 그녀의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쿨한 태도가 담긴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에잇세컨즈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선망하는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