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BC카드가 신세계백화점에서 열리는 오메이징 카드 페스타에 참여한다. ⓒ BC카드

BC카드는 신세계백화점이 진행하는 연간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 오메이징 카드 페스타(5MAZING CARD FESTA)에 참여한다고 6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참여자는 9일까지 신세계백화점에서 제휴 BC바로카드로 결제 건당 50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원 청구할인을 받거나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또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2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럭셔리 워치와 주얼리 단일 브랜드에서 제품을 구입하면 금액에 따라 신세계백화점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패션잡화, 식품, 생활 브랜드 제품 구입시에도 다양한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BC카드는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매일 참여 가능한 '럭키 카드 이벤트'는 같은 카드 두 장을 찾아 뒤집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성공 시 신세계 제휴 BC바로카드 결제 금액 최대 50% 사은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또 신세계백화점에서 제휴 BC바로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다음 날 리워드박스를 제공하는 '랜덤 리워드박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BC카드 페이북과 신세계백화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C카드 관계자는 "BC바로카드는 신세계백화점 12개 점포에 있는 BC바로카드센터에서 신청할 수 있다"며 "고객들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