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는 신세계백화점이 진행하는 연간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 오메이징 카드 페스타(5MAZING CARD FESTA)에 참여한다고 6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참여자는 9일까지 신세계백화점에서 제휴 BC바로카드로 결제 건당 50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원 청구할인을 받거나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또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2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럭셔리 워치와 주얼리 단일 브랜드에서 제품을 구입하면 금액에 따라 신세계백화점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패션잡화, 식품, 생활 브랜드 제품 구입시에도 다양한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BC카드는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매일 참여 가능한 '럭키 카드 이벤트'는 같은 카드 두 장을 찾아 뒤집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성공 시 신세계 제휴 BC바로카드 결제 금액 최대 50% 사은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또 신세계백화점에서 제휴 BC바로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다음 날 리워드박스를 제공하는 '랜덤 리워드박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BC카드 페이북과 신세계백화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C카드 관계자는 "BC바로카드는 신세계백화점 12개 점포에 있는 BC바로카드센터에서 신청할 수 있다"며 "고객들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문종 기자
mjchoi1002@safetime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