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이 KB희망서포터즈 18기 과제 발표회를 진행하고 9명의 서포터즈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KB희망서포터즈는 고객의 소리와 의견을 경영 전반에 반영하기 위해 2012년부터 운영하는 KB손해보험의 공식 고객패널이다.
지난 22일 진행된 과제 발표회는 다이렉트 고객 서비스 경쟁력 제고를 주제로 도출된 개선과제를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도출된 48건의 아이디어는 관련 부서와 협의를 거쳐 최종 개선과제를 선정하고 순차적으로 다이렉트 장기보험 가입 프로세스 개선에 반영할 방침이다.
구본욱 사장은 "KB손해보험은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제안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김선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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