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올로지가 27일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4종과 이너뷰티 음료를 출시했다.
콜레올로지 컷 다이어트 유산균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국내 최초 식물 유래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체지방 잡는 다이어트 유산균'으로도 불리는 락토바실러스 복합물이 주원료로 사용됐다.
버닝올로지 올인원은 높은 혈압과 혈행 개선 등 이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나토균배양분말'과 식후 혈당 상승 억제를 위한 '바나바잎추출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다이어트 원료인 '시서스추출물'을 배합해 가장 많이 걱정하는 건강 고민을 한 포로 케어할 수 있다.
콜레올로지 더블샷 7일은 푸드올로지의 대표 제품인 '빨간통', '빨간물' 다이어트를 하나로 설계해 체지방감소, 식후 혈당케어, 항산화 등 15중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녹차추출물, 바나나잎추출물, 은행잎추출물, 비타민 등 핵심을 담은 미니 정제와 흡수 빠른 석류맛 액상 구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콜레올로지 쾌변 젤리는 배변 빈도, 배변량 증가가 확인된 '폴리덱스트로스 '성분과 피하지방, 내장지방 감소가 확인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해 불규칙적인 배변활동 고민을 해소하는데 주력했다.
이너뷰티 음료 '콜라겐 샷 워터'는 분말타입인 '콜라겐올로지 부스터 샷'을 바로 마실 수 있는 워터타입으로 달달한 납작 복숭아 맛이 특징이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여름철 체중관리로 고민이 많은 분들을 위해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도록 제품군을 다양화해 맞춤형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