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일 KB라이프생명이 직원들을 대상으로 GA금융소비자보호 세미나를 진행했다. ⓒ KB라이프생명
▲ 26일 KB라이프생명이 직원들을 대상으로 GA금융소비자보호 세미나를 진행했다. ⓒ KB라이프생명

KB라이프생명은 서울 강남구 KB라이프타워에서 법인보험대리점 소비자보호 직원들을 대상으로 2024년 GA 금융소비자보호 세미나를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세미나는 완전판매를 위한 협업구축, 근원적 민원감축을 실현하고자 마련됐다. 이를 통해 고객과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문화를 견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소비자보호부는 세미나에서 △KB라이프생명 소비자보호 시스템 △VOC시스템 신규 오픈에 따른 민원처리 프로세스 안내 △최근 주요 민원 동향 등을 소개했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보험상품의 건전한 판매문화 정착과 소비자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세미나를 준비했다"며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고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하는 생명보험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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