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의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가 농심과 여름 맞이 특별 기획세트 3종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미트프로젝트는 중간 유통 과정 없이 수입부터 유통까지 직접 관리해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육류를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미트프로젝트는 △배홍동 비빔면 △짜파게티 더 블랙 △프리미엄 소고기로 구성된 특별 기획세트를 1600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기획세트는 △느그 서장 배홍동 살치 △차돌시 배홍동 △채끝 굽고 더 블랙으로 가 등 3종이다. 각각의 소고기 부위명과 농심의 제품 이름을 인기 영화 대사와 조합했다.

느그 서장 배홍동 살치는 살치살 스테이크와 배홍동 비빔면의 조합을 맛볼 수 있는 구성이다. 차돌시 배홍동은 차돌박이와 배홍동 비빔면의 조합이다.

채끝 굽고 더 블랙으로 가는 호주 청정우 채끝 스테이크와 짜파게티 더 블랙의 조합으로 선보인다.

미트프로젝트와 농심의 특별 기획세트 3종은 미트프로젝트 공식 쇼핑몰에서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경상 혜성프로비젼 온라인팀장은 "소비자들이 미트프로젝트의 고품질 육류와 농심의 인기 제품들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프로젝트가 소비자들의 여름철 입맛을 돋우고 색다른 맛 조합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