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웰케어 바이오코어(BYOCORE)가 출시한 식후 혈당상승 억제 기능성 제품인 혈당케어·유산균. ⓒ CJ웰케어
▲ CJ웰케어 바이오코어(BYOCORE)가 출시한 식후 혈당상승 억제 기능성 제품인 혈당케어·유산균. ⓒ CJ웰케어

혈당 관리가 건강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식후 혈당상승 억제 기능성 제품'이 지속적으로 출시되고 있다.

CJ웰케어 바이오코어(BYOCORE)가 29일 신제품 '혈당케어·유산균'을 출시했다.

하루 1캡슐로 장 건강과 혈당 관리가 가능한 고함량·고기능성 유산균 제품이다.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인 코로솔산(바나바잎 유래 추출물)이 식품의약품안전처 1일 섭취량 기준 최대 함량인 1.3㎎ 함유돼 있고 식약처 고시 기준 최대 함량인 100억 CFU(제품 1g당 유산균을 측정하는 단위)를 보장한다.

CJ웰케어는 바이오코어 혈당케어·유산균 출시로 기능성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춰나가고 있다.

이규진 CJ웰케어 마케팅 팀장은 "바이오코어 혈당케어·유산균은 식사 전 캡슐 1개로 간편하게 장 건강과 혈당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더욱 다양한 고함량·고기능성 유산균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