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웰케어가 키즈 건강 전문 브랜드 얌그루를 론칭하며 첫 제품으로 눈건강 구미를 출시한다. ⓒ CJ웰케어
▲ CJ웰케어가 키즈 건강 전문 브랜드 얌그루를 론칭하며 첫 제품으로 눈건강 구미를 출시한다. ⓒ CJ웰케어

CJ웰케어가 24일 키즈 건강 브랜드 '얌그루(YumGru)'를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 '눈건강 구미'를 출시했다.

얌그루는 '아주 맛있는(Yummy)'이란 뜻과 나무를 세는 단위인 '그루'의 합성어로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필수 영양소들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성장기 어린이 건강 맞춤설계 브랜드다.

어린이들에게 보다 친근감 있게 다가가기 위해 '얌(YUM)'과 바르게 성장하는 '그루(GRU)'라는 브랜드 캐릭터도 만들었다.

브랜드 론칭과 선보인 신제품은 100% 유럽산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우리 아이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구미 제품이다.

CJ웰케어는 원료 전문 기업 DSM사의 비타민 A, C, E 와 아연을 맞춤 영양설계로 배합했고 착색료를 넣지 않고 부원료인 블루베리 농축액, 세븐베리 농축액만을 사용해 완성했다.

이 제품은 어린이 눈 건강과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1개씩 개별 포장돼 언제 어디서나 위생적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새콤달콤한 젤리를 아이들이 좋아하는 세 가지 동물 모양으로 만들었다.

CJ웰케어 관계자는 "CJ웰케어의 차별화 기술력을 바탕으로 성장기 어린이 건강을 위한 키즈 건강 전문 브랜드 얌그루를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