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신차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르노 QM6를 구매하는 고객은 80만원 상당의 옵션과 액세서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본인과 배우자, 부모, 배우자 부모, 자녀, 자녀 배우자 등 과거 차량 구매 이력까지 산정해 20만원부터 100만원까지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재구매 혜택도 진행된다.
이번달 말까지 전국 르노코리아 전시장을 방문해 견적 상담을 받는 고객에게는 무료 세차 쿠폰이 증정된다.
상담을 받은 고객이 LPG 충전소 E1의 모바일 세차 플랫폼 앱 티티워시에 신규 가입하면 무료 세차 쿠폰 5장과 100원세차 쿠폰 등 6장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르노코리아는 새틴 크롬 2D 엠블럼과 다이아몬드 모티프 그릴과 새로운 전면 디자인이 적용된 뉴 르노 아르키나를 출시했다.
해당 차종은 고객 선호에 따라 E-Tech 하이브리드, TCe 260, 1.6 GTe 등 세 가지 파워트레인 중 선택이 가능하다. 르노 아르카나 E-Tech 하이브리드는 르노 그룹의 F1 기술 노하우를 담은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가장 전기차에 가까운 하이브리드 차량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황재섭 르노코리아 영업 총괄 전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큰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 맞춤형 상품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황태흠 기자
xogma330@safetime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