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서울 강서구 롯데몰 김포공항점에 '아웃백 김포공항롯데몰점'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국내 대표 공항인 김포공항과 공항철도역이 직접 연결된 복합문화공간 내에 입점해 지하철 5·9호선·서해선 등 다양한 교통망과 연계돼 접근성이 우수하다.
쇼핑·영화·키즈존·휴식 공간 등 다양한 시설이 함께 마련돼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뿐 아니라 여행객 등 폭넓은 고객들의 방문이 기대된다.
아웃백 김포공항롯데몰점은 오픈 도어 구조를 적용해 개방감을 높이고 홀 중앙엔 하버브릿지 콘셉트를 적용한 반부스 형태의 테이블을 마련해 공간의 몰입감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47개 테이블과 210석 규모의 매장으로 4인·6인 부스석 외에도 최대 20인까지 수용 가능한 가변형 프라이빗룸을 갖춰 가족 모임, 비즈니스 미팅 등 다양한 상황에 적합한 공간을 제공한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Taste Atelier의 멜터&멜트 패키지를 선착순 200팀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정필중 아웃백 사업본부장은 "고객들이 보다 가까운 일상 속에서 아웃백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접근성과 활용도가 높은 공간을 중심으로 브랜드 접점을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손채원 기자
handzup06@safetime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