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고요한 아름다움을 담은 캠페인을 공개했다. ⓒ 삼성물산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고요한 아름다움을 담은 캠페인을 공개했다.

삼성물산 르베이지는 12일 브랜드 미학과 대표 신상품을 보여주는 2025 가을·겨울 시즌(FW) 캠페인을 공개했다.

르베이지는 매 시즌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는 차원에서 국내 명소들을 배경으로 주요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캠페인 영상과 화보를 공개하고 있다.

르베이지는 2025 FW 캠페인 주제를 숨김과 드러냄의 공존을 의미하는 은현으로 정했다.

보이지 않는 것에서 피어나는 고요한 아름다움과 최소한의 언어로 무한과 초월, 자연의 질서를 담았다.

캠페인은 경주 황룡사지에 남아있는 주춧돌과 석조물, 사라진 건축물의 흔적을 배경으로 모델 박지혜와 포토그래퍼 민현우가 르베이지의 시즌 대표 착장 12가지를 선보였다.

르베이지의 캠페인 영상과 화보는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삼성물산 패션 부문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SSF샵에서 볼 수 있다.

도영주 르베이지 디자인 실장은 "르베이지는 섬세한 균형과 절제된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것에 주력했다"며 "여백의 미를 품은 황룡사지와 르베이지의 컬렉션이 어우러진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조용한 우아함을 드러내고자 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