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가 고물가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자사 히트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내놓는다.
홈플러스는 10일부터 16일까지 홈플 히트상품 위크 행사를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행사는 신선식품·델리·가공식품 등 홈플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를 엄선해 초특가로 제공한다.
먼저 삼겹살(400g)·목심(400g)·항정살(200g) 등 인기부위로 구성된 보먹돼 BBQ 버라이어티 팩(캐나다)을 11~13일 1인 1팩 한정으로 50% 할인한 9900원에 내놓는다.
2022년 국내 유통업계 최초로 캐나다산 돈육을 브랜딩해 폭발적인 인기를 누린 보먹돼 삼겹살·목심(100g)은 10~16일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40% 할인한 1494원에 판매한다.
지난해 8월부터 지난 6월까지 누적판매 210만 팩 돌파에 빛나는 휘라 노르웨이 생연어 구이·횟감용(100g)은 7대 카드로 결제하면 40% 할인해 4140원·4560원에 제공한다.
100% 당일조리·당일판매가 이뤄지는 당당치킨 7종은 6990원부터 다양한 가격대로 판매한다. 국내산 냉장계육 사용으로 지난 1년간 누적판매 1420만팩을 넘어선 메가 히트 상품이다.
홈플러스는 고품질 가성비 PB 상품도 파격가에 준비했다. 지난 5년간 누적판매 1800만개를 돌파한 심플러스 1등급 우유(900ml·2입)는 3990원에 판매한다.
출시 한달 만에 누적판매 36만개를 돌파한 심플러스 커피음료 3종(카페라떼·아메리카노·스위트 아메리카노)은 1000원에 내놓는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오직 홈플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검증된 히트상품들을 초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