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워홈이 출시한 편스토랑 장신영의 들깨시래기찜닭 간편식. ⓒ 아워홈
▲ 아워홈이 출시한 편스토랑 장신영의 들깨시래기찜닭 간편식. ⓒ 아워홈

아워홈은 편스토랑과 협업해 배우 장신영의 들깨시래기찜닭을 간편식으로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장신영의 들깨시래기찜닭은 지난 13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찜 요리 편 우승 메뉴로 아워홈이 편스토랑과 협업한 네 번째 간편식이다.

아워홈 셰프 평가단과 연예인 평가단은 무더운 여름철 원기 회복에 제격인 닭고기를 활용한 메뉴 선정과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을 높이 평가했다.

들깨시래기찜닭은 구수한 된장과 칼칼한 고춧가루, 배 과즙의 자연스러운 단맛이 어우러져 얼큰하면서도 감칠맛이 풍부한 국물이 특징이다.

국내산 순살 닭고기와 시래기, 감자를 푸짐하게 넣고 푹 익혀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고 고소한 들깨가루를 더해 풍미를 한층 끌어올렸다.

남은 국물에 밥과 참기름, 김가루를 넣어 비벼 먹으면 반찬 없이도 든든하고 풍성한 한 끼 식사를 완성할 수 있다.

신제품은 아워홈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컬리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아워홈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는 오는 27일까지 최대 34%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아워홈만의 간편식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편스토랑 우승 메뉴를 활용한 다양한 간편식을 개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