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투자증권이 리테일 채권 판매 금액이 1조6000억원을 돌파했다. ⓒ 신한투자증권
▲ 신한투자증권이 해왜주식 관련 다섯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이 해외주식 관련 다섯 가지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첫 번째 이벤트는 미국주식 수수료 혜택 이벤트로 신규계좌개설 고객 또는 지난해 7월부터 12월 해외주식 무거래 고객 대상으로 미국주식 온라인 수수료 5개월 0% 이후 7개월 동안 0.05%가 적용된다.

두 번째 해외주식 웰컴이벤트는 신한투자증권 최초 개설 고객이 참여 가능하고 인기 미국 주식 6개 종목 가운데 하나를 최소 3만원부터 최대 100만원까지 랜덤으로 확정 지급한다.

세 번째 해외주식 입고 이벤트는 타 증권사 해외주식을 신한투자증권으로 이전 후 거래하면 구간별 조건에 따라 현금 리워드를 제공한다.

네 번째 해외주식 거래이벤트는 월 100만원 이상 해외주식 거래 시 미국 주식 선물세트를 30명씩 추첨해 제공한다.

마지막 이벤트는 우수고객 감사이벤트로 지난해 7월부터 12월 중 한 달이라도 월 10억원 이상 주식을 거래한 고객이 참여 가능하며 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구간별 현금 리워드를 제공한다.

전형숙 신한투자증권 플랫폼그룹장은 "해외주식 5종 이벤트를 통해 해외주식 투자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아낌없는 혜택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