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이 제6기 읏(OK)피니언 모집을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읏피니언은 고객의 입장에서 OK저축은행이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금융상품에 대한 의견·불편 사항을 발굴하고 개선방안을 모색하는 고객패널제도다.
6기 읏피니언은 100명 내외로 모집 예정이며 모집 안내와 지원 방법은 OK저축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읏피니언은 9월까지 두달동안 활동하며 OK저축은행의 △상품·서비스 △모바일 채널의 편의성 △금융소비자보호에 대한 평가·개선점 등 고객 관점에서 참신한 의견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설문조사·온라인 간담회에 참여한 읏피니언에게 수료증과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며 우수 활동자로 선발된 패널에겐 추가 포상도 제공한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는 "6기 읏피니언으로 선발된 고객분들과 진정성 있게 소통하며 고객 중심의 상품과 서비스를 발굴해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지속 청취해 고객 만족과 신뢰를 이끌어 서민금융기관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현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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