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사업 및 고객 혜택 확대 … 숙면·휴식·청정 아우르는 체험 공간 조성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는 롯데호텔 제주에 코웨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코웨이 X 풀빌라 스위트' 브랜드 제휴 객실을 선보이며 제휴 사업과 고객 혜택을 확대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제휴 객실은 롯데호텔 서울, L7 해운대 바이롯데,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에 이어 네 번째로 마련된 공간이다. 투숙객들의 만족도에 힘입어 제주까지 운영 범위를 확대한 것이다.
롯데호텔 제주 풀빌라 4개 객실에는 코웨이의 프리미엄 제품인 △비렉스 시그니처 컴포트 매트리스 △페블체어 안마의자 △노블 공기청정기가 설치됐다. 코웨이는 숙면·휴식·청정을 아우르는 맞춤형 체험 공간을 조성해, 고객이 제품의 프리미엄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비렉스 시그니처 매트리스 컴포트'는 듀얼 서포트 시스템을 적용해 편안한 숙면 환경을 제공하며, 아늑한 베이지 톤으로 객실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룬다. '페블체어'는 핫스톤 테라피 툴과 3D 안마 모듈을 탑재해 입체적인 안마 효과를 제공하는 가구형 안마의자다.
코웨이는 이번 제휴를 통해 '코웨이 멤버스클럽' 혜택도 강화했다. 코웨이 고객은 롯데호텔 제주 객실을 최대 18%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 이용 시 최대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 내용은 코웨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 제휴 객실을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 체험공간이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다양한 공간에서 코웨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브랜드 접점을 지속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