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고객 소통 플랫폼 신한 새로고침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신한 새로고침은 "고객의 말씀으로 매일 새롭게"라는 신한금융그룹의 슬로건에 따라 고객이 제안한 불편 개선 사례를 신속하게 공유하는 고객 소통 플랫폼이다.
신한카드는 이를 통해 다양한 고객 편의성 개선 결과를 안내할 방침이다.
신한카드는 고객의 소리(VOC)에서 시작된 불편사항을 바탕으로 고객 편의성 혁신 대표과제 14개를 우선 선정, 개선 사례 등 구체적 성과를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우선 미성년자 자녀들이 카드 발급 과정에서 필요했던 서류 제출 과정을 간편 인증만으로도 자동 반영될 수 있도록 개선했다.
또 해외 승인 내역에 대해서도 국내 이용 내역과 같은 수준의 상세 정보를 제공,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밖에도 △무인 택배함 △GS 편의점을 통한 비대면 카드 배송 △사회초년생 대상 연체 금융지원 서비스 처음케어 등 대표과제의 개선 사례를 안내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업무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고객중심 경영을 지속 추진할 계획"이라며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유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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