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2년 연속 고객감동콜센터와 15년 연속 한국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 체감 정도를 수치화해 그 결과를 발표하는 자료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공감 표현 △경청 태도 △전화 연결의 신속성 △고객을 배려하는 공감 표현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앞서 삼성전자는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한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전화·채팅 상담을 24시간·365일로 확대하는 등 서비스 제공의 시간적·공간적 제약을 없앴다.
김경일 삼성전자서비스 고객상담팀장은 "가전제품 서비스업계 최초로 2년 연속 고객감동콜센터에 선정돼 고객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상담에서부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현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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