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가 오는 9일 말복을 앞두고 소비쿠폰과 다양한 앱 기반 할인 혜택을 강화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bhc는 소비자들이 치킨을 보다 실속 있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소비쿠폰 활용 채널을 다각화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자사앱에서는 신규가입 후 첫 주문 고객에게 3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오는 10일까지는 '더위극복 프로젝트' 이벤트를 통해 리모와 캐리어, 여행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도 마련했다.
공공배달앱 땡겨요는 4000원 할인 쿠폰이 기본 제공되며 신규 가입하거나 첫 주문 고객에게 5000원 추가 쿠폰이 발급돼 최대 9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hc는 말복을 앞두고 소비쿠폰 활용이 원활히 이뤄질 수 있도록 자사 홈페이지와 SNS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주문 혜택과 사용 방법을 안내하고 있다.
이를 통해 남은 여름 기간동안 소비자들이 합리적이고 편리하게 치킨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bhc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가맹점과 상생기반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김은서 기자
geunseo067@safetime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