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브랜즈그룹 치킨 브랜드 bhc는 여름철 맞춤형 이벤트 '더위극伏(복) 프로젝트'를 오는 17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는 본격적인 휴가철과 복날 등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bhc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자사앱을 통한 실속 있는 혜택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bhc 자사앱에서 2만원 이상 주문하면 응모 가능하며 주문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경품은 △리모와 캐리어(1명) △하나투어 50만원 상품권(3명) △bhc 모바일 금액권 3만원권(100명) △1만원권(500명) 등 모바일 쿠폰부터 프리미엄 아이템까지 폭넓게 준비해 실용성을 챙겼다.
bhc 관계자는 "프로젝트는 본격적인 무더위 속에서 고객들이 더 즐겁게 bhc를 즐기실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자사앱을 통해 실질적인 혜택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은서 기자
geunseo067@safetime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