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쓰오일이 자체 모바일 앱을 통한 디지털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 S-OIL

에쓰오일이 자체 모바일 앱 MY S-OIL을 통해 고객이 쉽고 빠르게 주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디지털 기반의 편의 기능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빠른 주유 서비스는 앱에 미리 등록한 결제카드와 보너스 포인트 등으로 실물 카드 없이 주유 현장에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주 이용하는 유종과 결제금액을 미리 설정해 두면 별도 선택 없이 동일한 조건으로 손쉽게 주유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MY S-OIL 앱은 △보너스 포인트 자동 적립 △S-OIL 주유소별 당일 가격 조회 △모바일 상품권 등록·사용 △자원절약과 환경보호를 위한 전자영수증 발급 등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주유소를 방문한 고객들이 쉽고 빠르게 주유할 수 있도록 디지털 결제환경을 지속 고도화하고 있으며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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