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은 이달의 목표를 이뤄가며 저축하는 재미를 쌓는 초단기 적금 상품 OK작심한달적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OK작심한달적금은 소액으로 단기 납입하는 저축 상품을 선호하는 금융 소비자의 수요에 맞춰 설계된 상품이다.
고객은 5000원, 1만원을 선택해 30일 동안 매일 저축하며, 저축하는 과정에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기본 금리는 연 4%(세전)이며, 가입 기간 동안 30회차를 모두 납입하고 만기 해지 시 제공되는 우대금리 연 15.25%포인트(세전)와 마케팅 동의 시 제공되는 우대금리 연 1%p를 모두 충족하면 최고 연 20.25% 고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상품은 OK저축은행 모바일 앱 'OK저축은행'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정기적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OK저축은행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모바일 앱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품은 올해 목표 달성을 돕고자 기획된 만큼 달성 여부와 무관하게 우대금리가 제공되며 당행 사정에 따라 별도 공지 후 판매가 종료될 방침이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오랜 기간 자금을 묶어 두어야 하는 부담 없이 누구나 쉽게 가입해 저축하는 즐거움을 누려볼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기획하고 있다"며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문종 기자
mjchoi1002@safetime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