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우리WON뱅킹 PB 고객 전용 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우리은행은 PB고객에게 차별화된 비대면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투체어스(TWO CHAIRS) 페이지를 리뉴얼했다고 21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비대면 PB고객 전용 콘텐츠 신설 △전용 페이지 개인화 △직관적인 UX/UI 개선 등을 제공한다.
비대면 PB고객 전용 콘텐츠는 △실시간 채팅 상담 △이달의 전문가 칼럼 △무료주차 등으로 구성된다.
영업점 방문 없이 우리WON뱅킹에서 전담직원과 실시간 채팅 상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세무, 부동산 전문가 칼럼 구독과 상담 자문서비스도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전용 페이지에 개인화 배너를 생성해 대여금고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PB고객님들이 우리WON뱅킹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서비스와 콘텐츠를 개발했다"며 "지속적인 고도화를 통해 고객들 니즈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신승민 기자
shinsm@safetime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