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아이스가 신제품 '시모나 크런치킹'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시모나 크런치킹은 2018년 단종된 제품 '크런치킹'을 해태아이스의 모나카샌드 브랜드 '시모나'에 반영한 제품이다.
2002년에 출시된 크런치킹은 '소리나는 아이스크림' 콘셉트로 모나카샌드·콘·컵 등 다양한 제품군에서 인기를 끌었다.
신제품은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초코 코팅의 조화로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여기에 크런치킹 특유의 초코 퍼핑볼과 초코 코팅을 구현해 바삭하고 풍부한 식감을 더했으며 모나카샌드 특유의 담백함도 즐길 수 있다.
해태아이스는 신제품이 지속적인 소비자 재출시 요구를 반영한 기획이라며 적극적으로 소비 활동에 참여하는 '팬슈머(Fan+Consumer)'를 공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시모나 크런치킹은 과거 인기 제품의 재현에 그치지 않고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신제품"이라며 "시모나 브랜드의 라인업 재정비로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김미영 기자
dukim5678@safetime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