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SKT)은 바로 요금제 개편 1주년을 맞아 오는 9월 20일까지 4개월 간 T로밍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로밍 첫 이용 50%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최근 60개월 간 로밍 요금제를 이용한 이력이 없는 고객 대상으로 기간 내 이벤트 참여를 신청하고 바로 요금제에 가입하면 로밍 요금의 50%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T로밍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후 이벤트 대상 로밍 요금제에 가입하면 된다.

캐시백으로 제공되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로밍요금이 청구되는 해당월 20일에 이벤트 신청 시 입력한 네이버 아이디로 적립된다.

다만 0청년 요금제 이용 고객은 요금제 혜택으로 로밍 50% 할인이 자동 적용돼 이벤트 참여 대상에 포함되지 않는다.

윤재웅 SKT 구독CO 부사장은 "T로밍을 한 번 경험한 고객은 재이용률이 매우 높은 편인데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이라며 "이벤트 또한 보다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